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한국바스프, 김영률 신임 대표이사 취임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8/10/05 15:32

2018년 9월 17일 한국바스프는 오는 10월 1일자로 김영률 現바스프 아태지역 디스퍼젼(Dispersion) 및 수지 사업부 그룹 부사장이 한국바스프 대표이사 회장으로 취임 한다고 밝혔다. 現 신우성 대표이사는 9월 30일자로 정년퇴임을 맞이했다. 

김영률 신임 회장은 27년 넘게 화학업계에 종사해오며 글로벌 생활 및 산업용품 기업 헨켈(Henkel)을 거쳐 정밀화학기업 코그니스(Cognis) 아태지역 케어케미컬 사업 총괄 부사장직을 비롯, 코그니스 코리아 대표이사 사장 등 다양한 직책을 역임하며 전문성을 키워왔다.
이후 2010년 바스프가 코그니스를 인수하게 되면서 그동안 쌓아온 풍부한 국내외 시장 경험과 역량을 인정받아 한국바스프㈜ 화학사업부문 사장과 바스프 아태지역 디스퍼젼 및 수지 사업부 부사장직을 수행했다.
바스프의 디스퍼젼 사업 확장을 주도한 김영률 회장은 디스퍼젼 사업부에서 지속적인 혁신, 효율적인 제품관리와 전문적인 솔루션 노하우를 통해 도료, 건설, 섬유결합, 접착제 및 제지용 수지 등 다양한 시장에서 높은 고객 만족도를 창출하며 탁월한 리더십을 입증했다.
김영률 회장은 “한국바스프 대표로 부임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바스프가 전략적으로 중요시 여기는 한국 시장에 그동안의 성과를 바탕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을 연구개발해 제공하고, 최상의 고객만족을 이끌 뿐만 아니라 바스프가 국내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취임 소감을 밝혔다.

작성자   비밀번호
18313   코오롱인더스트리, 아라미드 2500톤 증설 플라스틱코리아
18315   코오롱플라스틱㈜, KompoGTe® 고기능성 LFT의 차별화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