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크라우스마파이(KraussMaffei), 창립 180주년을 맞는 회사에 180번째 사출기에 납품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8/12/30 10:14

 

 

글로벌 사출성형기 가공기업 크라우스마파이(KraussMaffei)사가 창립 180주년을 맞는 독일의 플라스틱 부품 가공전문기업 Wirthwein사에 180번째 사출성형기를 공급하게 된 것을 기념을 위해 두 회사는 이번에 납품되는 사출기에 특별한 외양을 부여하기로 했다. 

 

일명 Shamey ABC로 유럽 전역에 널리 알려진 거리예술가 Ralf Spitzer씨에게 이번에 Wirthwein사로 납품하는 GX 900-4300 BluePower 사출기에 특별한 에어브러시 테크닉을 사용해 스트리트 아티스트로서의 솜씨를 한껏 발휘하도록 한 것이다. 사출기 표면에 그려진 일러스트레이션에는 두 회사의 설립자의 얼굴이 표현돼 있다.

 
크라우스마파이사가 Wirthwein사에 첫 사출기를 납품한 때는 1967년으로, 크라우스마파이사가 1964년 인수한 사출기 전문제조사 Eckert & Ziegler사가 제작한 모델이다.

 
크라우스마파이그룹 사출성형기 부문 Hans Ulrich Golz 사장은 “Wirthwein사의 창립 180년을 맞이한 올해 180번째 사출기를 공급하게 된 것은 양사 모두에게 매우 특별한 일이다. 두 회사가 오랜 세월 동안 신뢰속에 유지해온 파트너십은 매우 자랑스러우며, 앞으로 더 많은 프로젝트를 함께하기를 고대한다”고 말했다.

 
이번에 납품될 GX 900-4300은 독일 크레그링겐 소재 Wirthwein 본사로 납품되며, 프리미엄 자동차제조사의 차량 도어용 최고급 윈도우 프레임 커버를 생산할 예정이다.

 
Wirthwein사의 관계자는 “수십년 동안 크라우스마파이사가 제공해온 혁신적 제품과 맞춤형 서비스로 큰 혜택을 누려왔다. 이번에 180번째 사출성형기를 공급받게 돼 감회가 깊다”며, “이번 일은 크라우스마파이사와 긴 시간 이어온 비상한 수준의 협력과 우리의 지속적 성장과 끊임없는 발전을 보여주는 강력한 상징이다”고 말했다.

 
크라우스마파이사는 “이번 일을 기념하면서 이전과 다른 혁신적 기원을 열고자 하는 바램에서 완전히 새로운 곳으로 눈을 돌려 널리 알려진 거리예술가를 초청했다. Shamey ABC에게도 사출성형기 외양 디자인 작업은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고 근사한 기억으로 남는 작업이 됐다. 그냥 벽면이 아니라 다양한 3차원의 굴곡과 형태를 사출기 전체 표면에 스프레이로 페인트칠 하는 것은 엄청나게 신나는 작업이다. 사출기에 그의 작업은 독특하고 현대적인 스타일을 지니고 있어 양쪽 회사의 모든 이들이 무척 좋아하고 있다. 사출기 표면에 그려진 풍부한 색상의 그래피티는 대번에 눈길을 사로잡는다"

 

#크라우스마파이 #KraussMaffei #창립180주년 #180번째사출기 #Wirthwein #GX9004300BluePower사출기 #에어브러시테크닉 #EckertZiegler #ShameyABC #사출성형기 #플라스틱코리아plastickorea

작성자   비밀번호
18545   아버그(Arburg), 3D프린팅 전문전시회 Formnext 2018 참가 플라스틱코리아
18547   유도썬스, 2018년 우수디자인선정(GD)에서 조달청장상(Gold award) 수상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