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지보세르멕스(Gebo Cermex), 유니레버사에 패키징라인 설치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8/12/30 10:35

 

 

프랑스의 글로벌 패키징라인 전문기업 지보세르멕스(Gebo Cermex)사가 글로벌 생활용품기업 유니레버(Unilever)의 두바이 공장에 플라스틱 병용기의 마지막 처리를 위한 최종라인(end-of-line)을 설치했다.

 

유니레버사 공장은 이번의 대규모 새로운 검사라인 설치 덕분에 모듈형 설계를 결합해 더욱 빠르고 짧고 고도의 반응성을 지닌 생산라인과 시장 출하시간을 단축할 수 있는 최신식 기술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와 같은 결과를 얻기 위해 로봇을 이용한 제품의 대조작업부터 수축필름 포장, 팔렛트 작업에 이르기까지 지보세르멕스사의 모든 기술적 역량이 총동원됐다.

 
두바이 공장에는 로봇을 이용한 라인과 동일한 시기에 설치된 스킨크림용 프리미엄 용기를 위해 설계된 기존 포장기계와 수축필름 포장기 등을 사용하는 제3의 ‘전통적인’ 방식의 패키징 라인이 존재한다. 이 공장에서 가동중인 17개의 포장기계 및 수축필름 포장기 가운데 지보세르멕스사의 대표적 장비 가운데 하나인 WB46 랩어라운드(warap-around) 케이스 포장기계를 갖추고 있다.

 
최종라인 단계에서 스킨크림 용기는 전체 패키지를 수축필름으로 포장하기에 앞서 먼저 모아진 뒤 트레이에 포장된다. 벌크 운송용 트레이·필름포장은 쌓아서 표준형 포장상자에 담긴다. 이 프로젝트의 주요 난점은 트레이를 짧은 플랩으로 밀폐하는 작업이다. 이와 더불어, 둥그런 모양의 스킨케어 제품은 그 물리적 구조상 완벽한 밀폐작용을 위해 필요한 대응압력을 가해주지 못했다.

 
지보세르멕스사의 패키징제품 매니저는 “분당 25개의 트레이를 처리해야 하는 고속공정에 이를 구현하기란 까다로운 작업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트레이를 완벽한 사격형으로 씰링하면서 전 공정 용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씰링 스테이션을 용도에 맞도록 조절하고 압착판을 설치한 까닭이다”고 설명했다.

 
이어서 “WB46 포장기계는 최고 수준의 부드러운 작동을 통해 고품질의 패키징을 수행하는 한편, 유니레버사의 최종라인 규격기준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작업결과를 낳을 수 있었다. 이는 고객의 구체적 요구에 맞춰 첨단솔루션을 만들어내는 지보세르멕스사의 명성 높은 기술역량을 보여주는 훌륭한 사례”라고 덧붙였다.

 

#지보세르멕스GeboCermex #유니레버사 #패키징라인설치 #두바이공장 #플라스틱병용기 #모듈형설계 #스킨크림용프리미엄용기 #WB46랩어라운드waraparound #케이스포장기계 #벌크운송용 #트레이필름포장 #플랩밀폐작업 #씰링스테이션 #WB46포장기계 #플라스틱코리아plastickorea

작성자   비밀번호
18548   컴포지트 이볼루션(Composites Evolution), 하이브리드 툴링용 프리프레그로 복합소재 금형비.. 플라스틱코리아
18550   네스테엔지니어링솔루션, 보레알리스에 NAPCON 컨트롤러 소프트웨어 납품키로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