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노드슨 코퍼레이션(Nordson Corporation), 기어펌프 도입시 투자회수 분석 도구 개발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9/05/01 19:26

노드슨 코퍼레이션(Nordson Corporation)사는 자사의 BKGⓡ BlueFlow™ 기어펌프를 설치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수지비용 절감과 펌프 구입 및 설치에 투자된 자금을 전부 회수하는 데 소요되는 개월 수를 신속하게 계산해주는 온라인 도구를 개발했다. 노드슨사는 5월 열리는 Chinaplas 2019에서 이 툴을 선보인다.


기어펌프는 압출기와 다이 사이에 설치돼 압출기에서 기어펌프까지 용융수지압력을 올려주는 작업을 변동시켜준다. 압출기 상의 응력을 감소시키고, 스루풋을 향상시키는 것 외에도, 기어펌프는 용융수지 압력에 가해지는 여러 가지 가공상 변수들의 영향을 크게 줄여준다.


이를 통해 압출 가공업체는 제품의 균일성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더 작은 공차공정을 운영할 수 있다. 기어펌프 투자자금 회수 분석(Gear Pump Payback Analysis)이라는 명칭의 새로운 온라인 도구는 https://www.nordson.com/en/divisions/polymer-processing-systems/support/calculators에 올려져 있다.


이 툴은 수지가격, 산출속도, 기어펌프가 있을 때와 없을 때의 압력 변동, 자본투자 등을 기반으로 수지비용 절감 및 투자자금 회수에 필요한 시간을 계산한다. 계산용 도구 입력항목은 파운드나 킬로그램 모두 가능하며, 금액 입력에는 전 세계의 다양한 통화를 사용할 수 있다.


용융수지 이송 관련제품 글로벌 매니저는 “신품 스크류를 사용해도 기어펌프를 사용하지 않았을 때의 압력변동은 일반적으로 ±5% 범위로 발생해 최종제품이 요구사양에 맞도록 공정을 진행하고자 하면 수지를 더 많이 사용해야 한다”고 설명했다. BlueFlow 기어펌프는 압력변동을 ±1%범위로 줄임으로써 수지비용 절감을 가능케 해 수 개월 내에 투자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
(Booth No. 2.1F41)

작성자   비밀번호
18837   브뤼크너 마쉬넨바우(Bruckner Maschinenbau) - CHINAPLAS 2019 출품 플라스틱코리아
18839   비에스티 엘트로멧 인터내셔널(BST eltromat International), 고품질 포장전문 웹가이딩..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