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에보닉(Evonik), 접착제 및 실란트에 역점을 둔 실리콘 생산 설비 확대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20/02/10 16:29

 에보닉(Evonik)

접착제 및 실란트에 역점을 둔 실리콘 생산 설비 확대

 

글로벌 종합 화학기업 에보닉(Evonik)사는 수 억 유로 규모의 투자와 18개월 간의 건설 공정을 거쳐 독일 Geesthacht에 새로운 다목적 실리콘 제조 설비를 오픈 했다. 지난 1월 10일 열린 공장 오픈 기념식에는 Geesthacht 시장을 비롯해 지역 주요인사들과 에보닉의 공장 건립 협력사들 및 에보닉 임직원 등이 참석했다.

항구 도시 함부르크에서 30km 떨어진 독일 북부에 자리한 새 공장은 계획된 예산과 시점에 정확히 완성됐다. 새 공장의 시험가동은 지난 12월에 시작됐으며, 앞으로 몇 달에 걸쳐 생산량을 점차로 늘려 나갈 계획이다.

이 공장에서는 지금까지 약 35년 동안 지속적으로 화학제품을 생산해왔다. 실런트 및 접착제, 성형 및 캐스팅용 컴파운드 등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의 제조를 위한 고품질 원료 및 원재료를 생산했다. 기존 공장과 동일한 부지에 건설된 신규 설비의 건설과 시험가동은 에보닉의 기존 생산 시설 중단없이 가동을 유지하면서 이루어졌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설비들은 다양한 실리콘 및 나노기술 제품 생산을 위한 것이다. 여기에는 원목마루 접착제, 상처 치료 및 기타 의료용 접착제 또는 e-모빌리티 하우징이나 코팅 재료와 같은 전자장치에 사용되는 접착제 및 실란트용 바인더로 사용되는 부가형 실리콘 및 실릴화 폴리머 등이 포함된다.

이 설비를 통해 늘어나는 시장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광범위한 실릴화 폴리머(silyl-terminated polymers, SMP)의 생산 또한 이루어질 예정이다. 에보닉의 폴리머 및 건설용 특수제품 라인 총책임자 Sabine Giessler-Blank 박사는 “신규 설비를 통해 생산 일정에 여유와 유연성을 확보함으로써 얻게 되는 이점은 급변하는 시장 수요 대응뿐 아니라 빠르게 새로운 제품을 개발할 수 있는 것으로 예를 들어, 고객들이 지붕마감 및 액체 여과용 멤브레인 분야의 트렌드에 대응하거나, 자동차 및 항공우주 분야의 강하고 가벼운 섬유복합소재의 증가는 수요를 충족시킬 SMP 개발을 통해 혁신적인 특성화 제품 생산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 설비 확대로 생산능력 증가 외에도 제품 운반용 탱크트럭 충전시설도 새로 완성했다. 에보닉은 고객을 위한 제품 출고 및 보관 프로세스를 단순화했다.

작성자   비밀번호
19303   아사히 카세이(Asahi Kasei) , 폭넓은 첨단 배터리 소재 발표 플라스틱코리아
19305   클라리언트(Clariant), 멕시코 마스터배치 공장 ISO 22000 인증 획득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