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주)우진플라임 - ‘SPEED CLUB’ 해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20/06/30 14:58

국내 최대 사출성형기 제조기업 ㈜우진플라임(이하 우진플라임)이 해외 고객을 위해 자사의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인 ‘SPEED CLUB(스피드클럽)’의 해외버전을 출시했다. 또 해외 고객의 서비스 요청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기 위해 본사 SPEED CLUB 통합상황실에 국내뿐만이 아닌 해외상황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확장된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우진플라임은 지난해 11월 국내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SPEED CLUB’을 출시하고 실시간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해당 애플리케이션은 소비자 관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 접수, 실시간 진행현황 확인과 서비스 결과 이력조회를 할 수 있다. 총 8개 의 메뉴로 구성된 직관적 디자인의 홈 메뉴는 사용자가 알기 쉽게 만들어 접근성이 용이하다.

‘SPEED CLUB’ 앱을 통한 서비스 접수는 간단한 제품 및 증상선택으로 신속한 처리가 가능하다. 접수하고자 하는 고장부위와 부품 등의 사진과 동영상을 첨부하는 기능도 있어 회사는 신속하게 제품 상태를 파악할 수 있다. 또한 서비스 접수 후 기간, 담당자, 제품 키워드를 검색해 접수현황에 대한 조회가 가능하고 이를 수정하거나 취소도 할 수 있다.

접수된 건은 사출성형기 전문가들로 구성된 우진플라임 ‘SPEED CLUB’ 통합상황실에서 유선상담을 통해 정확한 사전 진단을 거치게 되며, 이 후 담당 서비스 직원이 배정된다. 이 과정에서 접수를 포함하여 배정, 이동, 처리까지의 단계별 진행상황이 실시간 PUSH 알림으로 공유되며 처리가 완료된 서비스의 결과보고서와 이력조회 또한 간편하게 앱으로 확인할 수 있다.

‘SPEED CLUB’ 해외 앱 출시를 통한 서비스 확대는 사출성형기 분야 대한민국 1위에서 글로벌 선두로 도약하려는 우진플라임의 분명한 기업목표와 지향성이 잘 드러나는 대목이다.

 한편 우진플라임은 생산성 향상을 위한 기술 개선과 에너지 절약 등 시스템 최적화를 위한 혁신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다. 특히, 일관제조 공정을 통한 주요 부품의 내재화로 기술력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사출성형기 A5 및 G5시리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작년 출시된 Super-Foam(저압 물리 미세 발포 사출성형기) 등 생산성 향상과 에너지 절약을 구현하는 기술을 겸비한 모델들을 개발하고 있다.

작성자   비밀번호
19558   Wittmann Battenfeld(비트만 바텐필드) -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고품질 마스크 생산에 적용 플라스틱코리아
19560   igus(이구스) - 디지털 전시회로 100개 이상의 신제품 공개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