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igus(이구스) - 디지털 전시회로 100개 이상의 신제품 공개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20/06/30 15:00

폴리머 소재의 자동화 부품을 생산하는 독일 기업 igus GmbH가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했다. 50년 이상의 폴리머 기술력과 업계 최대 테스트 데이터 베이스로 독일 히든 챔피언에 선정된 바 있는 igus는 매년 100개 이상의 신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하다.

igus GmbH의 CEO 프랑크 블라제(Frank Blase)는 “2020년 하노버 전시회가 취소됨에 따라 이번 온라인 가상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인터넷 방문객에게 개방되어 있는 신제품 부스는 약 400평방 미터 크기로 다양한 제품 정보가 150개 디스플레이와 40종의 동영상을 통해 제공된다.

2020년 신제품에는 폴리머 베어링과 e체인 시스템 등 기존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신규 재질이나 규격 확장을 포함해 i-sense 스마트 플라스틱이나 자동화 로봇 라인(LCA)과 같은 인더스트리 4.0 관련 제품들도 전시된다.

홈페이지(www.igus.eu/virtualexhibition)에 온라인으로 게시된 해당 전시 부스는 방문객이 직접 플로어맵에서 원하는 제품 라인을 선택, 전시 스탠드로 이동하고 콘텐츠 아이콘을 클릭해 추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담당자 요청 시 개별 가이드 투어를 제공받는 방법도 있다.

프랑크 블라제는 “Cost down, tech up은 이구스의 사명이며 모든 제품에 이를 담아내는 것이 우리 일”이라며 igus만의 폴리머를 활용한 수명 연장 및 비용 절감 솔루션 등을 전시회 주제로 소개했다.

작성자   비밀번호
19559   (주)우진플라임 - ‘SPEED CLUB’ 해외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플라스틱코리아
19561   효성티앤씨 - 마스크 특수에 스판덱스 생산량 1만톤 확대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