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광장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뉴스광장 국내외 뉴스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Since 1991

제목 Milliken(밀리켄) - Zebra-chem 인수 발표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21/03/29 13:21

Milliken(밀리켄)

Zebra-chem 인수 발표

 

150년 넘도록 원료과학 전문성을 축적해온 다각화된 글로벌 제조업체 Milliken(밀리켄)이 과산화물 및 발포제 마스터배치로 널리 알려진 독일의 글로벌 화학기업 Zebra-chem(제브라켐)을 공식 인수했다. 재생원료 사용 확대를 목표로 하는 브랜드 기업들 및 정부가 세계적으로 늘어나면서 플라스틱 제조업체들은 재활용 플라스틱을 효과적으로 사용해야 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다.

Zebra-chem과 Milliken의 과산화수소 마스터배치는 새로운 플라스틱 생산에 최대 100% 재활용 원료를 통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독일 Bad Bentheim에 본사를 둔 Zebra-chem은 대부분의 열가소성플라스틱 및 엔지니어링 플라스틱에 적용할 수 있는 시장에서 인정받는 화학적 발포제 및 과산화수소 마스터배치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다.

Milliken과 Zebra-chem의 강점을 결합해 플라스틱 재활용을 가속화하고 향상시켜주는 솔루션을 확장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이 열릴 전망이다. 고객들은 더욱 강력해진 연구 및 개발능력, 공유된 지식 그리고 신뢰받는 선도적 제조업체들의 확장된 제품 포트폴리오가 제공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Zebra-chem는 Milliken과의 통합에도 공급업체 및 고객과의 관계를 포함해 기존의 일상적 사업활동은 중단 없이 계속된다.

작성자   비밀번호
20188   머크 머티리얼즈 - ‘일렉트로닉스’로 사명 변경 플라스틱코리아
20190   Chemberry(켐베리) - 뷰티제품 플랫폼 제공 독립기업으로 분사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