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시선집중 신기술/신제품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보레알리스(Borealis), 순환경제 솔루션 전용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EverMinds™ 공개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9/02/02 10:48

 

  

폴리올레핀 기반 화학물질분야에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보레알리스(Borealis)사가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EverMinds(에버마인즈)™를 발표했다. 이 엄브렐러 브랜드는 플라스틱 순환성의 가시성을 높이고 폴리올레핀업계 내에서 더욱 순환적인 마인드셋을 조성할 목적으로 만들어졌다.

 

새로운 EverMinds는 보레알리스사의 모든 순환경제 관련활동을 하나로 묶음으로써 효과적으로 그 영향력을 높이고 해당 주제에 관한 친숙함을 불러일으키는 역할을 하게 된다. 그 목표는 보레알리스사와 관련 이해 당사자간의 상호작용 및 교류를 유발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촉매제 역할을 통해서 궁극적으로는 리싸이클링, 재사용 및 순환을 위한 디자인 등 순환형 모델에 기반한 새로운 고품질의 혁신적 폴리올레핀 솔루션 탄생을 고취시킬 것을 기대하고 있다.

 

‘EverMinds’라는 이름은 언제나 ‘ever’ 마음에 가득 담고 있음을 의미하며, 무시하거나 신경 쓰지 않는다는 ‘nevermind’의 정반대 뜻을 담고 있다. 스마트하고, 사려 깊으며, 진보적인 마인드셋 사고를 표현한 것이다.

 

플라스틱의 고유한 특성들은 플라스틱이 거둔 전 세계적 성공의 핵심요인이다. 플라스틱이 지닌 유연성과 다기능성 덕분에 일상생활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지속가능하고 편리하게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할 수 있었다.

 

하지만 플라스틱을 회수하고, 재사용하고, 쓰레기를 최소화하기 위한 노력이 불충분하면 플라스틱을 어디에나 존재할 수 있도록 해주던 그 특성들이 환경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보다 순환적인 모델을 새로 새우기 위해 ‘쓰고-만들고-버리고’의 기존 선형 모델을 폐기해야 할 필요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다. 선형적인 것을 고집하는 사고방식은 더욱 순환적인 방법에 자리를 양보해야 할 때가 됐다.

 

EverMinds의 발표는 업계 내에서 플라스틱의 순환을 촉진하기 위한 보레알리스사의 선구자적 여정 중 최근 행보로. 보레알리스사의 고객 및 가치사슬 파트너들은 순환경제공간에서 혁신과 지식교환을 위한 업계 최초의 다이나믹한 플랫폼을 갖게 됐다.

 

EverMinds는 보레알리스의 사업조직 전반에 걸쳐 도입될 예정이지만, 우선 초점은 유럽시장이며, 이 플랫폼에는 보레알리스사의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해 다양한 폴리올레핀 응용분야와 제품성격을 재평가하고 재정의하는 기회로 나갈 계획이다.

  

 

#보레알리스Borealis #순환경제 #솔루션전용 #커뮤니케이션플랫폼 #EverMinds™ #폴리올레핀 #화학물질분야 #혁신적인솔루션 #에버마인즈™ #마인드셋 #순환경제 #촉매제역할 #리싸이클링 #순환형모델 #플라스틱 #가치사슬 #순환경제공간 #혁신 #지식교환 #플라스틱코리아plastickorea

 

작성자   비밀번호
18583   옥시알(OCSIAL), 흑연 나노튜브 이용한 PE블로운필름 최초 출시 플라스틱코리아
18585   TE Connectivity Ltd, 새로운 고밀도 플러스(HD+) 카드 에지 전원 커넥터 출시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