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시선집중 신기술/신제품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크라이버그 TPE(KRAIBURG TPE), 의료용 플라스틱에 대한 새로운 규칙 준수하는 수지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9/09/26 13:10

 

  

열가소성플라스틱 엘라스토머 전문기업 크라이버그 TPE(KRAIBURG TPE)사는 자사의 THERMOPLAST® M 컴파운드 제품군이 새로운 규칙 VDI 2017 가이드라인을 충족한다고 발표했다. 독일 엔지니어 협회(VDI)가 2019년 7월 승인한 이 지침은 품질기준에 맞는 의료용 그레이드 플라스틱(MGP)이 갖춰야 할 필요사항에 대한 규제를 제시하고 있다.

VDI는 이제까지 의료용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폴리머와 관련해 EU나 미국에서 명확한 지침이나 표준이 존재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VDI 2017은 의료용 플라스틱이 충족해야 하는 성능범위를 설정하기 위한 첫 번째 중요한 단계로 MGP 제조사 및 장비 제조업체 또는 의료, 제약 및 신체 외부용 제품 제조업체들간의 소통에 필수적인 지침을 제공하고 있다.

VDI 2017 지침 공표로 인한 중요 결과는 MGP에 허용되는 원료 및 보조제의 범위 제한으로, 일부 제조업체는 기존 배합 내용을 조정해야 한다. 이 가이드라인은 문서화된 관리 시스템을 기반으로 특정 컴파운드 조성의 동일성에 대한 엄격한 관리로 컴파운드에 장기간 사용해도 적합하다는 것을 보장한다. 더불어, VDI 2017을 사용하면 원료공급 중단을 위해 요구되는 전환기간을 연장해 원료 사용자에게 더 높은 수준의 공급 안정성을 제공할 수 있다.

  

  

#열가소성플라스틱 #엘라스토머 #크라이버그TPE #KRAIBURGTPE #THERMOPLAST #M컴파운드제품군 #VDI2017 #가이드라인 #발표 #독일엔지니어협회 #VDI #승인지침 #품질기준 #의료용 #그레이드 #MGP #규제제시 #애플리케이션 #폴리머 #EU #미국 #지침표준 #성능범위 #MGP제조사 #장비제조업체 #의료제약 #신체외부용 #제품제조업체 #필수지침 #지침공표 #원료보조제 #배합조정 #문서관리시스템 #장기사용 #원료공급중단 #원료사용자 #공급안정성 #개정계획 #플라스틱코리아plastickorea

 

작성자   비밀번호
19133   한국화학연구원, 황 신소재 개발 성공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