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집중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시선집중 전시회/세미나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Since 1991

제목 (주)우진플라임 - ‘2020 IN-HOUSE ONLINE’ 전시회 개최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20/12/01 16:47

(주)우진플라임

‘2020 IN-HOUSE ONLINE’ 전시회 개최

 

국내업계 최초 ‘2020 IN-HOUSE ONLINE’ 전시회

국내 최대 사출성형기 전문기업 우진플라임(Woojin Plaimm)이 국내 업계 최초로 인하우스(IN-HOUSE)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한다. 올 초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지난 3월에 예정됐던 IN-HOUSE 전시회를 한 차례 연기한 바 있는 우진플라임은 글로벌 코로나 전염사태가 장기화됨에 따라 산업계의 요구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이번 ‘2020 IN-HOUSE ONLINE’ 전시회를 개최하게 됐다. 

금번 온라인 전시는 오는 12월 22일부터 오픈 부스 형식으로 열리며, 이후 상시 운영된다. 3D 가상체험과 제품을 설명하는 데모영상이 제공되며, 온라인 채팅창에는 상담요원이 대기하며 운영시간에는 온라인 방문객의 다양한 질문과 요청에 실시간으로 대응한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 사출기제조업계에서는 첫 시도되는 온라인 전시인 만큼 가급적 복잡성을 줄여 1관에 DL-A5, TH-A5, TE-A5 등 A5시리즈의 3가지 모델을 전시할 예정이다.

 

DL-A5, TH-A5, TE-A5 등 A5시리즈 3 모델

DL-A5 모델은 실용적인 외관설계 및 견고한 메커니즘으로 빠르고 정밀한 작업이 가능한 프리미엄 투플레이튼 직압식 절전형 사출성형기다. 일체형 인버터 박스커버 다자인으로 뛰어난 공간 활용성, X-Design 형판 적용을 통한 강성 증대 및 장착 금형의 최대 무게 증가, 포지션 센서 및 하프 너트 록킹 동기제어를 통한 정확하고 빠른 형체 동작으로 사이클 타임을 단축시키는 특징이 있다.

프리미엄 유압식 정밀사출성형기 TH-A5는 컴팩트한 디자인과 빠르고 정밀한 동작 및 높은 에너지효율의 유압식 고속·정밀 사출성형기다. 클램프 방식의 토글핀 고정으로 고속 동작에서의 진동과 충격을 감소시켜 내구성을 향상시켰고 금형조정 유압모터에 엔코더 시스템을 적용해 더욱 정밀한 금형두께 조정이 가능하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한 모델이다. 옵션에 따라 2중 2색 사출성형, 페트 프리폼 성형 전용기 등으로 사용 가능하다.

프리미엄 전동식 사출성형기 TE-A5 모델은 고사양의 AC서보모터를 통한 정밀함과 각 부위별 독립제어로 빠른 공정이 가능한 전동식 고속·정밀 사출성형기다. 서보모터와 볼스크류 직결 구동으로 빠른 응답성 및 정밀 제어능력이 강점이며, 고강성 1축 구조로 성형 안정성을 확보했다. 옵션을 적용할 경우 TE-A5 LSR 모델처럼 실리콘 전용사출이 가능하다.

 

시점이동이 자유로운 3D 공간 가상체험

이번 온라인 전시회 방문객들은 3D 가상공간에서 각 모델을 실물처럼 360° 회전하며 감상할 수 있고 형체부, 사출부, 유압부, 주요부품 등 파트별로 디테일하게 제품기능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받는다.

특히 시점이동과 화면 확대 및 축소가 자유자재로 가능해 높은 몰입도를 자랑한다.

또한 출시 기종별로 우진플라임 부설연구소 연구원이 직접 출연해 전문적인 제품설명을 곁들인 데모 영상이 제공되며, 온라인 채팅창에는 운영시간에 전문 상담요원이 국내·해외·기술·전시 등 4부문에 걸쳐 온라인 방문객의 질의와 요청에 실시간 대응한다.   

우진플라임은 현재 일부 개발 완료했거나 개발진행 중인 G5모델 시리즈를 포함해 수직기, 특수기 등 보다 다양한 라인업을 인하우스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지속적으로 공개해나가고, 이와 함께 온라인 서비스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우진플라임 관계자는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되면서 고객 니즈와 시장의 요구에 보다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2020 IN-HOUSE ONLINE’ 전시회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이번에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시도되는 온라인 전시회인 만큼 안정된 시스템 운영에 초점을 맞춰 시범적으로 1관 A5시리즈 모델을 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운영을 통해 시스템을 보완하고 서비스를 강화해 이후 2관, 3관 공개 때는 보다 업그레이드 된 전시회가 되도록 준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연말까지는 G5 시리즈 신규 라인업 개발이 마무리될 예정으로, 우진플라임 사출성형기 모델들이 내년까지 다양한 톤수로 대폭 업데이트 될 계획이다”라고 밝히면서 “준비가 되는대로 신규 라인업 또한 온라인 전시회를 통해 공개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작성자   비밀번호
19916   CHINAPLAS 2021 - 팬데믹에 효율적으로 대처하는 플라스틱 산업 플라스틱코리아
19977   Chinaplas 2021 - 도전의 시기에 새로운 모멘텀에 불을 붙이는 Chinaplas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