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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주)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플라스틱 분리배출 캠페인 실시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20/02/26 16:49

빙그레는 환경 보호를 위해 글로벌 환경 기업 테라사이클, 김해시와 함께 ‘분바스틱(분리배출이 쉬워지는 바나나맛우유 스틱)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분바스틱 캠페인’은 플라스틱 용기의 올바른 분리배출 방법을 알리고 플라스틱 재활용 비율을 높이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28일까지 김해시청 내 민원실에 설치된 수거함에 바나나맛우유 공병을 넣는 행사를 실시했다. 참여자에게는 플라스틱 분리배출 시 라벨, 뚜껑링 등을 쉽게 분리할 수 있게 도와주는 바나나맛우유 모양의 업사이클링 랩칼(분바스틱)과 분리배출 가이드를 제공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김해시 소재 초등학교(최대 20개교)에 분바스틱 패키지를 100개씩 전달하는 활동도 진행했다. 플라스틱 용기 수거를 가장 많이 달성한 학교에는 전교생에게 분바스틱 패키지를 제공하며 빙그레 김해공장 견학을 부상으로 제공했다.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캠페인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했으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바나나맛우유 기프티콘을 제공했다.

빙그레 관계자는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강조하기 위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환경 보호의 중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인식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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