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플라스틱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에코플라스틱 친환경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유니레버(Unilever)/바이오온(Bio-on), 퍼스널케어분야의 친환경 가치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8/12/29 16:59

 

 

다국적 소비재 생활용품기업 유니레버(Unilever)사와 이탈리아의 친환경 바이오소재 전문기업 바이오온(Bio-on)사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는 개인위생 및 케어용 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의 출발을 발표했다.

 
유니레버사와 바이오온사는 천연생분해성 마이크로플라스틱 생산을 위해 특허받은 바이오기술을 사용해 퍼스널케어 분야에서 더욱 지속가능한 경제 및 보다 책임 있는 소비를 구축하기 위한 중요한 시작을 알리고 있다.

 
양사의 공동작업은 지속가능성에 대해 점점 관심이 높아지는 것을 의식하고 환경을 존중하는 구매소비자의 요구충족을 목표로 두 회사가 보유한 기술력과 역량을 최대한 활용할 방침이다.

 
Mentadent, Dove, Zendium, Glysolid, Sunsilk 등과 같이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를 보유한 유니레버사 퍼스널케어 시장에 대한 지식과 대규모 시장장악력에 이탈리아 주식시장(BorsaItaliana)의 AIM(Alternative Investment Market) 부문 상장기업이면서 광범위한 용도의 소재에 활용되는 바이오기술 전문기업 바이오온사의 독점적 노하우를 더해 완전한 천연제품 솔루션을 생산하게 됐다.

 
유니레버 이탈리아의 CEO는 “바이오온과 같은 뛰어난 기업과 함께하는 개발은 2030년까지 제품의 환경영향을 절반으로 줄여나가기 위해 우리가 Unilever Sustainable Living Plan(유니레버 지속가능 리빙 플랜)을 통해 설정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중요한 출발이다”고 설명했다. 이번 협력은 유니레버사가 사업전략에 있어 지속가능성을 향해가고 있는 구체적인 움직임의 가장 중요한 예 중 하나로 꼽힌다.

 
바이온사 CEO 또한 “환경과 사람을 존중하는 혁신제품과 첨단소재에 대한 연구개발은 이제 퍼스널케어분야에서 가장 중요한 일이다. 유니레버와 같이 주요한 기업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이를 통해 더욱 더 넓은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는 한편, 진정으로 지속가능한 혁신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바이오온은 퍼스널케어제품의 개발, 생산 및 공급을 위해 우리만의 독점적 기술을 활용하는 데 100% 전념할 두 곳의 새로운 회사를 통해 유니레버와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유니레버Unilever #바이오온Bioon #퍼스널케어 #친환경가치 #전략적제휴 #천연생분해성마이크로플라스틱 #Mentadent #Dove #Zendium #Glysolid #Sunsilk #AIM #UnileverSustainableLivingPlan #유니레버지속가능리빙플랜 #플라스틱코리아plastickorea

작성자   비밀번호
18448   일본 미쉐린, 재생 타이어로 환경·경비 대책 양립 플라스틱코리아
18521   토탈코르비온PLA(Total Corbion PLA), 태국에 7만 5천톤급 대규모 PLA 공장 가동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