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플라스틱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에코플라스틱 친환경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제목 토탈 코르비온 PLA(Total Corbion PLA), 태국에 바이오 플라스틱 공장 오픈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19/09/26 14:47

 

  

토탈(Total)사가 코르비온(Corbion)사와 50:50 합작투자회사인 토탈 코르비온 PLA(Total Corbion PLA)사를 설립하고, 지난 9월 9일 태국 라용(Rayong)에 연간 생산량 7만 5천톤의 PLA 바이오 플라스틱 공장을 공식 가동했다.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이 PLA공장은 바로 이웃에 있는 코르비온사의 락티드산 플랜트와 같은 지역에 있다. 이 신규 PLA공장은 2018년 중반에 완공돼 2018년 말에 시운전을 거쳤다. 현재까지 PLA공장은 2만톤에 달하는 PLA를 생산했다.

토탈 코르비온 PLA사의 CEO는 행사를 통해 “이 오프닝은 우리 회사 그리고 순환경제에 있어 중요한 이정표가 되고 코르비온과 토탈간의 전략적 조화는 완벽하다”며, 우리는 코르비온의 락티드산 공급물량 과 폴리머 기술 및 영업 네트워크에 관한 토탈사의 전문성을 활용해 PLA업계의 선두업체가 될 준비를 끝내고, 앞으로 이 플랜트가 순환경제에 기여하도록 열정을 다해 입증해 낼 것이다”고 밝혔다.

연간 7만 5천톤 생산능력의 새로운 생산공장은 태국 현지에서 공급되는 재생가능하면서 유전자 조작이 안 된 사탕수수에서 현재 10가지 그레이드의 Luminy® PLA 수지를 생산하고 있다. 코르비온사의 수석 부사장은 “우리는 사탕수수의 품질을 매우 진지하게 보고 있다”며, “사회적 책임을 포함해 사탕수수를 재배하고 수확하는 방법과 함께 사탕수수의 우수한 품질은 사탕수수를 가장 단거리에서 조달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PLA 플랜트 외에도 토탈 코르비온 PLA사는 PLA생산에 필요한 모노머를 생산하는 연간 10만톤 규모의 락타이드 플랜트와 제품 개발에 사용되는 연간 1천톤 규모의 PLA 파일럿 플랜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 시설들은 같은 장소에 있는 코르비온사의 젖산(락티드산) 플랜트와 합쳐져 사탕수수에서 PLA까지 완전히 통합된 생산사슬의 구성을 가능케 해준다.

  

  

#토탈 #Total #코르비온 #Corbion #합작투자회사 #PLA #태국 #연간생산량 #바이오플라스틱 #공장가동 #PLA공장 #락티드산 #플랜트 #공장완공 #시운전 #2만톤 #PLA생산 #그랜드오프닝행사 #투자청 #BOI #전통종교의식 #오프닝 #순환경제 #이정표 #전략적조화 #공급물량 #폴리머기술 #영업네트워크 #전문성 #선두업체 #생산능력 #재생가능 #유전자조작 #사탕수수 #그레이드 #Luminy® #PLA수지생산 #사회적책임 #재배수확 #모노머 #락타이드 #제품개발 #파일럿 #젖산 #락티드산 #통합생산사슬 #플라스틱코리아plastickorea

작성자   비밀번호
19140   노바연구소(Nova-Institute), 바이오산업의 지속적 성장 입증 플라스틱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