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플라스틱
 
홈으로로그인회원가입사이트맵이메일
 
HOME 에코플라스틱 친환경
전시회 일정
국내전시일정
해외전시일정(상반기)
해외전시일정(하반기)
관련링크
관련협회
연구소
관련도서
관련 채용정보

Since 1991

제목 i+m - 친환경 화장품 용기에 퇴비화 가능 소재사용
작성자 플라스틱코리아
글정보
Date : 2021/06/03 16:08

i+m

친환경 화장품 용기에 퇴비화 가능 소재사용

베를린에 본사를 둔 브랜드 i+m이 자사의 천연 화장품 시리즈 포장용기로 Quadpack(쿼드팩)의 Sulpac Nordic Collection을 선택했다.

i+m은 자신들의 친환경 제품 시리즈 We Reduce 신제품 로즈 데오도란트 크림을 글로벌 뷰티제품 패키징 제조 및 공급업체인 Quadpack의 지속가능 포장용기 Sulapac Nordic Collection의 30ml 용량 자(jar)에 가능한 포장으로 선보였다. Quadpack이 개발한 이 포장용기는 마이크로플라스틱을 남기지 않고 완전히 생분해되는 바이오 기반의 퇴비화가능 원료로 만들어진다.

i+m의하면 Quadpack는 지속가능한 포장에 진지한 진전을 이루기 위해 처음부터 노력을 함께 해온 특별한 파트너다. 오랫동안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대채소재를 찾던 중 Quadpack의 Sulapac를 만나게 됐다. Sulpac는 플라스틱이 지닌 모든 장점을 제공하면서도, 퇴비화와 재생이 가능한 원료로 만든 용기다.

원재료 조달에 있어 공정무역 원칙을 지켜온 비건 스킨케어 브랜드 i+m은 지속가능성 제품 관련 상을 3차례 수상했다. 가장 최근에는 We Rduce! 시리즈를 위한 플라스틱을 쓰지 않은 포장 및 인증된 천연 화장품 덕분에 독일 지속가능성 어워드 디자인 2021의 최종 후보로 선정됐다.

Quadpack의 Sulapac Nordic Collection은 목재 및 식물 기반 바인더, 유기적으로 재활용가능한 원료만을 사용해 만들어져 i+m이 표방하는 개념에 완벽하게 부합한다. 플라스틱 폐기물 해결을 위한 의미있고 혁신적인 접근방식이다.

작성자   비밀번호
20279   SKC - ‘친환경 생분해 포장재’ 개발 플라스틱코리아
20344   (주)에코매스 - 바이오매스 업계 최초로 GRS 인증 획득 플라스틱코리아